별볼일 있는 별

Ado(아도) 25.05.15 내한 후기(공연 사진X) + 셋리스트 본문

덕질

Ado(아도) 25.05.15 내한 후기(공연 사진X) + 셋리스트

lilstar22 2025. 5. 16. 01:30

Ado... 한국말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무대연출도 엄청난 그저 GOAT
 

공연 정보

일시 : 2025년 5월 15일 20시 ~ 22시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
셋리스트는 아래에 있어요!!

 
킨텍스 제2전시장은 킨텍스 역에서 내려서 도보 15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공연 후기

 
Ado... 내한 또오면 그 때는 꼭 가셔야 합니다.

작년에 못간게 한이 될 정도로 너무 재밌게 본 콘서트였습니다. 몇년간은 최고의 콘서트가 아닐까 싶네요 Ado가 가창력은 진짜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라이브로 들었을 때 그 부분이 극대화 되더라고요. Ado가 영어로 노래했으면 빌보드에 올라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콘서트 중에 스칠 정도로 소름돋는 실력이였습니다.제가 콘서트를 다니면서 보통 첫 노래에 소름이 돋고 그 다음부터는 소름이 안돋는 편인데 아도 콘서트에서는 고음 올라갈 때마다 소름이 돋았습니다.

 

유튜브 뮤직에 셋리를 검색해보니 나오는게 많길래 셋리를 예습해 갔는데.. 조금 달랐습니다. 스텔라장의 빌런이랑 Sia의 샹들리에를 부를줄 몰랐는데.. 진짜 몰랐는데.. 미친 음색으로 미친 커버를 해내서 대단했습니다 진심으로요. 빌런은 잘 몰라서 호응하지 못했는데, 샹들리에는 진짜 좋아하는 노래여서 감명깊게 들었습니다.

 

무대연출도 장난아니였습니다. 작년 Eve 콘서트에서 MV를 틀어줘서 눈이 즐거웠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였습니다. 아도는 MV도 아니고 자체제작 콘서트용 무대연출을 가져와서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고 호응을 유도했습니다... 특히 레디메이드락스타가 진짜 잘꾸민 듯한 느낌이 들고, 구라구라가 진짜 미친듯이 신났습니다.

 

멘트도 재밌고 눈물나는 멘트로 잘 가져왔어요! 초반에는 '한국와서 바나나 먹어서여', '초코에몽 일본에는 왜 없지~~?'하는 느낌의 귀여운 멘트를 치다가 콘서트가 무르익었을 때 즈음에는 '처음에는 혼자서 노래불렀었는데, 그 때 부모님이 "시끄러워" 라던가 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런 무대에서 노래부를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해요! 여러분의 행복이 제 행복이에요!'같은 감동적인 멘트를 해줘서 조금 눈물날 뻔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기회가 있으시면 꼭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연 전날에 시야방해석 다 풀렸었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나는 최강이랑 제 최애곡인 히마와리는 안불러 줬지만 그래도 엄청 만족하는 공연이였습니다.

 

주관적인 노래들

가장 좋았던 노래 : 愛して愛して愛して

샹들리에랑 아이시테랑 고민했는데 아이시테를 더 듣고 싶었고, 실제로도 더 충격이여서 골랐습니다.


가장 신났던 노래 : ROCKSTAR

앵콜 첫곡이였는데, 박수치면서 등장하는 모습과 관객들이 다 박수치는 모습이 압도적인 신남을 유발해서 골랐습니다.
 

음원을 압도했던 노래 : RuLe (ルル)

와 루루가 이런 노래였나? 내가 노래방에서 불렀던 노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원곡을 찢었습니다..

 

셋리스트

1. うっせえわ(시끄러워)

2. ラッキー•ブルート(럭키부토)
3. ギラギラ(기라기라)
4. 唱(쇼)
5. クラクラ(쿠라쿠라)
6. レデイメイド(레디메이드)
7. MIRROR
8. シャルル(샤를)
9. Elf
10. Value
11. stay gold
12. RuLe(ルル)
13. ウタカタララバイ(물거품 룰라바이)
14. 愛して愛して愛して(사랑해줘 사랑해줘 사랑해줘)
15. 逆光(역광)
16.ヒバナ(히바나, 원곡 : DECO*27)
17. Episode X
18. 踊(춤)


 

앵콜

19. ROCKSTAR
20. Villain(원곡 : 스텔라장)
21. Chandelier(원곡 : Sia)
22. 新時代(신시대)


 

ps. 입장 검사 엄청 빡세게 합니다. 전자기기 탐색도 하고 소지품 검사도 해서 시간이 오래걸렸어요